SCHEDULE 1(스케줄원) 프로필


2001년 신촌 Club Master Plan (클럽 마스터플랜)에서 DJ생활을 시작한 Schedule 1(스케줄 원)은 경력 13년차의 베테랑 DJ이다.


 가수 Joosuc (주석)과의 활동 뿐만 아니라 Master Plan을 비롯한 수많은 활동으로 국가대표 HipHop DJ로서 맹위를 떨쳐가던 그는 2009년 Pioneer Korea DJ Contest에서 챔피언의 타이틀을 거머쥐고 EDM씬으로 그 활동폭을 넓혔다. 이후 Remix와 Producing을 통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냈고, DJ 뿐만 아니라 Producer로서의 탁월한 능역을 보여주었다.


 또한 Schedule 1은 그의 주무대였던 홍대를 비롯하여 이태원과 강남, 부산, 광주, 대구등 전국 각지를 아우르는 클럽에서의 DJing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고, 일본과 중국, 태국, 대만, 홍콩 그리고 마카오등으로 초청받아 국내활동에 머무르지 않고 해외에서도 한류 DJ로서 그 이름을 떨쳤다.


 그의 행보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가수 이승환, GOD, 비, 브라운아이드걸스 등과의 공동작업을 통해 그 명성을 이어나갔고, SBS 라디오 텐텐클럽을 비롯하여 붐의 영스트리트 클럽1999를 통하여 청취자들과 호흡하는 DJ로서의 면모 또한 보여주고 있다.


 이후 Schedule 1은 DJ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본인이 직접 설립한 Entrap Entertainment(엔트랩 엔터테인먼트)를 통하여 Party Director로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강남 Club Mass, Club Double-Eight, Club Holic, Club Junkie, 이태원 Club Able, Club Circus, Club Sway, 홍대 Club Mansion, Club Vera등에서 직접 기획한 파티를 성공적으로 주최하기도 하였다.


 Producer와 Party Director를 비롯하여 명실상부 국가대표 DJ라고 칭할 수 있는 Schedule 1의 다음 행보는 어디로 이어질지 그의 행보를 주목해보자.